메뉴 건너뛰기

회원 목록 다 날아갔던 사이트

(꽁트) 피안화

2018.10.07 00:04

Nihil_Yea 조회 수:79

"똥닌겐은 어서 와타치를 입양하는 테챠악!"

"저런 분충 말은 듣지 마는테치! 세레브한 와타치의 노예가 될 기회를 특별히 허락하는테치!"

"오마에 똥닌겐! 와타치의 노예남편이 되는것을 허락하는테치!"

보기에도 분충기가 다분한 독라 자충들이 꽃집 앞 작은 화분들 안에서 테치거리고 있었다. 철웅이 잠시 걸음을 멈추고 그 화분에 붙은 사진을 보자 분충들의 목소리는 점점 더 높아졌다.

"이걸로 할께요."

철웅이 그 중 한 화분을 선택하자 그 화분 안에 있던 자충은 남겨진 참피들에게 으쓱대며 소리쳤다.

"덜떨어진 닌겐노예 주제에 세레브 참피 보는 눈은 있는테치. 데프픗, 분충 똥벌레들은 거기서 늙어죽는테치! 와타치같이 세레브하지 못한 놈들은 사육도 되지 못하고 평생 그러고 살다 뒈지는게 당연한테치!"

의기양양한 그 자충이 화분안에 든 채 철웅의 집에 도착하자 바로 철웅에게 큰소리를 쳤다.

"오마에 사육참피님을 대하는 태도가 이게 뭐인테치? 당장 우마우마한 푸드를 바치는테치!"

그러자 철웅은 화분에 붙어 있던 작은 봉지를 열어 내용물을 그 참피의 입에 넣어주었다.

"아마아마한 맛인데스! 오마에 제법 닌겐 노예에 걸맞는 복종심이 있는테치. 자, 그럼 이제 세레브한 와타치에게 알맞은 이름을 지어주는테치!"

"응, 피안화."

"흠, 꽃이름 같은데, 세레브한 와타치에게 나쁘지 않은 이름테치. 그런데 갑자기 왜 이리 배가 아파오는테치?"

"방금 전 네가 먹은게 피안화 씨앗이고, 그건 맹독성이기 때문이지."

"데에?"

놀라는 분충에게 철웅은 씨익 웃으며 대답했다.

"내가 미쳤다고 너같이 더러운 똥벌레를 기르겠냐? 난 피안화 배양 세트를 꽃집에서 샀을 따름이야."

그러더니 철웅은 화분에 붙어있는 쪽지를 읽어주었다.

《피안화 배양 세트 사용 방법 - 구매하신 세트의 피안화 씨앗을 동봉된 참피에게 먹입니다. 피안화 씨앗의 맹독성분으로 참피는 10분 이내로 사망합니다. 죽은 참피를 화분 아래에 그대로 넣으시고 동봉된 배양토를 부으면 죽은 참피 배 안에 있던 피안화 씨앗이 5일 이내에 발아, 온도 조건이 맞으면 3개월 이내에 사진과 같은 아름다운 피안화를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참피의 시체는 피안화의 거름으로 최적임이 밝혀졌으며, 분취가 전혀나지 않도록 특수 조제된 동봉 배양토를 사용하시면 참피 분취 걱정없이 아름다운 피안화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소재: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humorbest&no=1353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