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거나한

그린그림반짝모음집

2017.11.30 18:34

리오마 조회 수:198

또 오랜만입니다. 그동안 그린게 또 쌓여서 몇개 들고와보았습니다.

 

head7.jpg

이 그림을 그리는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친구들이랑 오사카가서 놀고오기도하고

다니던 회사가 망해서 졸지에 백수가 되기도하고 그러다보니 그리는데 시간이 좀 오래걸렸습니다.

 

 

덕분에 개인 그림그릴 시간은 많아져서 이것저것 한동안 안쓰던 프로그램도 다시 활용해보고 실험적인 방법도 시도해보았습니다.

 

로봇과 미소녀는 역시 좋은 조합이네요. 안경은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역시 좋아합니다.

 

남자 캐릭터 그림은 1년에 한두번 그리거나 일로 그리는 정도인데 이번건 일로 그리려다 회사가 망해서 걍 개인작으로 바꾼 그림입니다.

흑형은 처음 그려보다보니 이 사람 저사람 흑형영화배우를 많이 참고했네요.

 

커미션이란걸 처음 받아보았는데 프로축구팀의 응원용 현수막을 만드신다고 해서 그려보았습니다.

여기저기 실험적인 시도를 해보았는데 재미있는 그림이 되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300dpi에 세로 길이가 10000픽셀이 넘어가는 환경은 꽤나 무섭더라구요...

 

 

Longpad_3.jpg

 

요즘 롱패딩이 인기라더니 정말 길거리에 온통 롱패딩 천지더라구요.

마트에 구경갔다가 마네킹에 온통 롱패딩인거보고 놀랐습니다. 뉴스에서는 평창의 롱패딩이 인기라고 소개하고있고 

젊은이들 복장만봐도 롱패딩의 인기가 실감나네요.

하지만 저는 올해 초에 패딩점퍼를 하나 사서 굳이 롱패딩에는 관심이 없네요.

그런의미에서 롱패딩을 컨셉으로 하나그려보았습니다.

열형상기억합금에 열선을 탑재한 강철 롱패딩이라면 시베리아벌판의 추위에도 이겨낼수있겠죠 

 

다만 요즘 취업전선이 워낙 추워서 이걸로 버틸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백수가된지 이제 일주일이 되었는데 꽁꽁 얼어붙은거처럼 일자리 구하기가 쉽지않네요. 

 

 

다음 게시물엔 살아서 돌아올수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그럼 추운 겨울 건강하세요~